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AESF 글로벌 캠퍼스, ‘고교 과정 대체 미국대학 진학 프로그램’ 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4-02-20 11:29

본문

스크린샷 2024-02-20 오전 11.28.25.png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미국대학입학, 미국대학편입 전문 AESF 글로벌 캠퍼스가 ‘고교 과정 대체 미국대학 진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고교 과정 대체 미국대학 진학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고등학교 졸업 자격을 획득하고, 미국대학 2학년으로 진학할 수 있는 AESF 글로벌 캠퍼스만의 미국대학 조기 진학 과정 프로그램이다.  

학위 취득을 위해서는 국내 고등학교 3년, 대학교 4년을 거쳐 총 7년 과정이 소요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반면 AESF 글로벌 캠퍼스의 고교 과정 대체 미국대학 진학 프로그램은 고등학교 졸업장을 획득과 동시에 CCEP 프로그램 2년 과정을 거쳐 미국대학의 학점까지 이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코스이다. 해당 과정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장 취득부터 연계 대학 입학 및 졸업 과정이 총 5년으로 짧기 때문에 유학 생활로 인한 금전적인 부담을 확실히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은 미 교육부 산하 NWCCU / MSA_CESS가 인증한 정식 대학 수업을 이수하여 영어 기초역량을 확보할 수 있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대부분 유학생이 어려움을 느끼는 미국 교육의 현장 적응력을 돕고 유학을 떠난 이후 높은 학점을 유지하여 질적 성장이 가능하도록 교육한다. 더 나아가 미국 최상위권 대학 편입까지 성공할 수 있도록 AESF 글로벌 캠퍼스만의 차별화된 미국유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AESF 글로벌 캠퍼스의 컨설팅은 학생이 성공적인 학업 성취를 이루는 것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현업에서 역량을 발휘하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즉, 커리어 기반 현업 중심 컨설팅을 통해 사회에서 대체 불가능한 인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AESF 글로벌 캠퍼스(AESF Global Campus)의 전체 수강생 중 95% 이상의 비율로 3.5 이상의 높은 학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학생들이 졸업 후 성공적인 현업 데뷔를 이뤄내고 있다. 

한편, AESF 글로벌 캠퍼스(AESF Global Campus)는 아이비리그 출신 대표 원장, 미국 명문대 출신 입시 전문가, 글로벌 기업 현재직자 등 전문 컨설턴트의 지속적인 케어와 1:1 밀착 지도를 제공하여 학생의 성공적인 미국 대입 합격과 현업 데뷔를 돕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