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24 정시 발표…국내 대학 대신 미국 유학 선택하는 학생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112회 작성일 24-02-13 11:43

본문

573483_703647_549.jpg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가 발표되고, 국내 대학 정시모집 합격자 명단이 공개되는 가운데, 뜻하지 않게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학생들이 국내 대학 지원을 포기하고 미국 유학을 선택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선택이 장기적인 플랜 없이 이루어질 경우,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할 가능성이 크다. 도피적인 유학 선택이 고액의 비용이 매몰 비용으로 전략해버리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것이다. 이 가운데 미국 대학 입학, 미국 대학 편입학 전문 컨설팅 기관 AESF 글로벌 캠퍼스가 유튜브 채널 ‘입시반전 에이세프’를 통해 미국 유학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학생이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 지엽적으로 상당한 관심을 가질 것’, ‘미국 유학 플랜을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할 것’ 등 성공적인 미국 입시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주요 사항을 설명했다.


한편, 국내에서 미국 대학 진학을 희망한다면 신중한 계획과 준비가 필수적이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학생을 미래의 인재로 성장시키기 위해 위해 아이비리그 출신 대표 원장을 비롯해 미국 명문대 출신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지속적으로 지도하며, 성공적인 미국 대입과 대학 생활 그리고 커리어 성장까지 돕는다. 학생이 희망하는 진로에 프로페셔널 역량을 갖추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미국 대입 준비 과정에서 미리 준비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AESF 글로벌 캠퍼스의 전체 수강생 중 95% 이상이 3.5 이상의 높은 학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졸업 후 성공적인 현업 데뷔를 이뤄내고 있다. 미국 유학과 관련된 실질적인 정보는 유튜브 채널 ‘입시반전 에이세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회 한정 무료로 미국 유학 합격 로드맵 전략을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