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미국유학 컨설팅 ‘AESF 글로벌 캠퍼스’, 신사동 확장 이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303회 작성일 24-01-25 11:04

본문

 

에이세프_로고.png

 

미국대학입학·미국대학편입 컨설팅 전문 AESF 글로벌 캠퍼스가 25일 서울 신사동으로 캠퍼스를 확장 이전 했다고 밝혔다.

누적 2천 개 이상 미국 상위권 대학 합격 사례를 보유하며 수강생 수 증가에 따라 기존 역삼동에서 신사동으로 캠퍼스를 확장 이전, 기존보다 훨씬 개선된 환경에서 학생들에게 양질의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AESF 글로벌 캠퍼스는 아이비리그 출신 대표 원장, 미국 명문대 출신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지속적인 케어와 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미국 대입 합격을 돕는다. 상위권 미국 대학 편/입학은 물론 미국유학을 통해 학생을 글로벌 상위 티어의 인재로 성장시키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단순히 합격이라는 단기적인 성과에 그치지 않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커리어 패스에 이점이 되는 전생애적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타 유학원과의 차별점이다. 

한편,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학생 개인만의 차별성을 고려하여 성공적인 미국유학은 물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고액의 학비가 매몰비용이 아닌 기회비용이 될 수 있도록 15년 이상 힘써오고 있으며, 학생이 미국유학을 통해 미래 가능성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