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F Global Campus

COMMUNITY

언론보도

AESF 글로벌캠퍼스와 관련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AESF 글로벌 캠퍼스, 미국 상위 50 경영 대학 진학 전문 컨설팅 제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ESF
댓글 0건 조회 358회 작성일 23-12-29 12:28

본문

스크린샷 2023-12-29 오후 12.27.30.png

 

미국대학입학 및 미국대학편입 전문 AESF 글로벌 캠퍼스가 미국 상위 50위 경영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MBA 출신 이준용 대표원장이 직접 지도한다고 밝혔다. 


이준용 대표원장은 컬럼비아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일리노이 어바나 샴페인에서 MBA를 취득학 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 내 벤처투자사의 투자심사역 및 다수의 기업에서 자문역으로 활동한 바 있다. 경영 분야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 경영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직접 지도에 나서, 비즈니스 전문가로의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미국 최상위권 경영대학 진학을 목표하는 학생은 이준용 대표원장과 1:1 컨설팅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미국 유학 로드맵을 수립하고, 이후 미국 명문대 출신 컨설턴트의 세심한 코칭을 통해 성공적인 미국 대학 진학을 위한 필수적인 단계들을 밟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학생은 대학 졸업 이후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학업 계획 등 미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받는다. 


이준용 대표원장은 “미국의 우수한 비즈니스 교육을 받고 싶어 하는 학생들에게 반드시 성공하는 최적의 대학 진학 로드맵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AESF 글로벌 캠퍼스의 목표는 학생들이 성공적인 대학 진학은 물론 졸업 이후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AESF 글로벌 캠퍼스는 학생 개인만의 차별성을 고려하여 성공적인 미국 유학은 물론 취업 시장에서도 경쟁력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교육기관이다. 고액의 학비가 매몰비용이 아닌 기회비용이 될 수 있도록 15년 이상 힘써오고 있으며, 현재 2천 개 이상 미국 상위권 대학 합격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